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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론보도

작성자 소싱페어 사무국 등록일 2019-10-18
제목 2019 서울국제소싱페어 Fall 개막
2019 서울국제소싱페어 Fall 개막
 
[이슈메이커 김종우 ㅣ 2019.09.04]
 
- 국내외 바이어 대거 초청 상담회 2,000건, 1,100억원 상담 기대
- 중소기업 및 스타트기업 판로개척을 위한 전문가 컨설팅 진행

 
코엑스는 9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소비재 산업의 최신 트렌드 및 신제품 등을 선보이는 국내 최대 소비재 유통 전문 전시회인 서울 국제소싱페어를 개최한다.

이번 서울국제소싱페어는기프트, 리빙, 뷰티, 스마트총 4개의 분야로 구성되며, 특히 리빙, 뷰티 분야의 업체들이 높은 관심과 참가율을 보인다. 더불어 4개분야 참가업체들을 위한 맞춤형 국내외 비즈니스 매칭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며, 참가기업의 판로개척 및 최대계약 성과창출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상반기 키바이어 업체로 이베이, 큐텐, 아마존, 고려기프트가 참가하여 성황리에 막을 내렸으며, 이번 하반기 키바이어 업체로는 고려기프트, 쇼피(Shopee) 등이 참가하여 참가업체 입점 상담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참가하는 중소기업 및 스타트기업들의 해외진출 및 수출, 디자인, 마케팅, 특허, 투자 등의 컨설팅 전문가 등을 초청하여 참가업체들의 판로개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하이마트, 한국 디자인진흥원, 큐텐 재팬 등 국내외 대형 유통사들이 진행하는 유통망 입점 설명회 및 제품 제작, 디자인 트렌드, 제품 마케팅, 해외시장 진출 전략, 유통 플랫폼 활용전략, 마케팅전략 등을 주제로 세미나가 진행될 예정이며, 이는 중소기업 및 스타트업의 비즈니스 확장에 유익할 것으로 보인다.

코엑스 관계자는 서울 국제 소싱페어를 통해 국내 중소 제조기업의 내수 증진에 기여하고, 해외 바이어와 상담을 통해 수출을 발판을 마련하는 등 소비재 산업의 대표적인 마케팅 플랫폼으로 육성해나갈 것이라 밝혔다.

출처 : 이슈메이커(http://www.issuemaker.kr)
링크 #1 http://www.issuemaker.kr/news/articleView.html?idxno=278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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